A Simple Key For 타임핀 Unveiled
A Simple Key For 타임핀 Unveiled
Blog Article
ㅎㅎㅎ 전세계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이 작품 ㅎㅎㅎ 저도 진짜진짜 너무 좋아합니당!ㅎㅎ
개인적으로 이번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포스팅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또 재미있게 본 주제인지라 애정을 담아서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몇년동안 오래오래 지켜봐온 작품이라 진짜 아끼거든여 ㅎㅎㅎ
피날레에서 베티와 같이 골브를 불러내는 의식을 했다. 이후 골브가 등장하며 땅에 처박혔고, 아이스 킹에게 골브를 막아달라 한다.
우연히 벼락에 맞아 살아 움직이게 되지만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자, 핀은 얼음대왕의 마법의 힘을 빌려 고치려고 한다.
혼돈과 불화의 개념이 형성화 된 존재이기에, 어드벤처 타임에 등장하는 모든 초월적 존재들과 악역들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작중에서 베티가 골브의 힘을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힘이라고도 언급했고, 프리즈모의 능력도 안 통하는 데다가 왕관의 힘으로도 베티의 마지막 소원같은 방식이 아닌 이상은 직접적으로 간섭할 수 없는 존재인 것을 감안하면 현재까지 등장한 어드벤처 타임 세계관 속 존재들 중 최강자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그러다 피날레에서 노멀맨, 베티와 함께 등장하나, 베티의 폭주된 감정에너지를 받고 잠깐 깨어났다가 그대로 폭발해버렸고, 그 여파로 인해 베티와 얼음 대왕 그리고 핀이 골브의 입 속으로 들어가버렸다.
버블검한테 약혼 신청을 하려 달려드는데, 극단적인 선택까지 해버려 더욱 섬뜩하다. 버블검은 브랑코를 사랑하지만 캔디왕국 백성 역시 똑같이 사랑한다고 말한다.
이렇게 어드벤쳐타임에 등장하는 핀이 사용한 검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워낙 떡밥이 많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다보니 포스팅을 쓰는데도 또 재미가 남다르네요. 요즘엔 또 어드벤쳐피규어 까지 눈에 들어와서 큰일입니다 ㅠㅠ
떠나는 둘을 보며 버블검이 눈물을 흘리며 "잘 가요, 내 사랑."이라는 대사를 하는데, 마법 때문에 사랑에 빠진 건지 맨 처음 만남부터 좋아했는지 나오진 않았지만 전자가 확실한 것 같다.
사이먼에게 얻어 맞고는 양탄자까지 빼앗겼다. 이처럼 싸이코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고, 마셀린을 좋아하는 팬들도 많기 때문에 엄청난 욕을 먹는 캐릭터다.
일단 핀이 자신의 아들임을 알고 나서도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자신의 다리의 살점이 완전히 날아가고 핀이 새살을 돋게 해준다는 수호자의 피를 가져왔을 때 왜 자신을 숲에 버렸느냐고 묻자 너무 오래된 일이라 기억나지 않는다고 답변했다가 거기에 내가 널 버린게 아니라 니가 날 버렸을 수도 있다는, 답이 안되고 터무니없는 말을 했다.
서로 아는 사이인 듯 하지만 주인들이 서로 싸우라고 하자 싸우던 중 핀이 고대심령전투코끼리의 조언으로 안으로 들어가 핵을 파괴하여 죽게 된다. 죽기 전에 핀에게 고맙다고 한다. 죽은 이후에 나온 에너지들은 희생된 캔디 피플들과 주변 경관을 깨끗하게 복구시켜준다.
게다가 그것이 부모의 역할인 것으로 착각까지 하고 있었다! 현재는 "돈을 위해 일한다."라는 대사로 보아 용병 비슷한 일을 하고 있던 듯하다.
화산에 뛰어드는 고통도 그저 ‘재미’ 정도로 생각하는 핀이 타임핀 이들이 하는 발키스를 기절할 정도로 기겁한다. 핀은 이들을 굉장히 무서워한다.